성남시장애인탁구협회, 연세스타병원에 감사패 전달...
상태바
성남시장애인탁구협회, 연세스타병원에 감사패 전달...
  • 이상욱 기자
  • 승인 2022.02.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허동범 병원장에 감사패 전달...
김성태 회장 "장애인체육 발전위해 힘쓴 노고에 감사하다" 밝혀...
성남시장애인탁구협회 감사패 수여식(왼쪽부터 허동범 연세스타병원 병원장, 김성태 회장, 권오룡 병원장)
성남시장애인탁구협회 감사패 수여식(왼쪽부터 권오룡 연세스타병원 병원장, 김성태 회장, 허동범 병원장)

성남시장애인탁구협회(회장 김성태)는 10일 성남 신흥동 연세스타병원 권오룡,허동범 병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성남시장애인탁구협회 김성태 회장은 "평소 의료자문위원으로 장애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갖고 저희 탁구협회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장애인 체육발전에 기여해주신 두 병원장님에게 협회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권오룡 병원장은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협회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항상 존경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 병원을 찾아주실 때면 운동 중 다쳐서 오시는 것이기 때문에 마음이 아프다. 하지만 다시 운동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진심 다해 치료를 해드리고 있다. 장애인 분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허동범 병원장은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 분들을 치료하고, 그 분들이 경기에 출전해서 메달을 따거나 좋은 성과를 이뤄내실 때마다 큰 보람을 느껴왔다. 앞으로도 성심을 다하는 진료로 더 좋은 결과를 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세스타병원은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오고 있으며, 정형외과, 신경외과에 특화된 병원이다.

 

이상욱 기자 policeline7635@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