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 청년 서포터즈 '청년특급 3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 청년 서포터즈 '청년특급 3기' 수료식 개최...
  • 김성태 기자
  • 승인 2021.12.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포터즈 활동 내용 공유/최고 활약 펼친 우수 서포터즈, 팀 표창장 수여...
청년특급 3기 총 159명이 참여/SNS 게시물, 홍보 영상 등 800여 건 콘텐츠 제작...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한 '청년 서포터즈' 3기 수료식이 지난 23일 성남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열렸다.경기도주식회사는 수료식을 개최한 행사에서 지난 10월부터 활동한 서포터즈들의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최고의 활약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와 팀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사진/팀미션으로 최우수 활동상을 수상한 17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한 '청년 서포터즈' 3기 수료식이 지난 23일 성남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열렸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날 배달특급 청년 서포터즈 '청년특급 3기' 수료식을 개최한 행사에서 지난 10월부터 활동한 서포터즈들의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최고의 활약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와 팀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청년특급 3기는 총 159명이 참여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 홍보 영상 등 80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특히 3기는 기존 1, 2기와 달리 리더와 일반 서포터즈를 선별해 팀 미션을 진행하는 등 온라인 역량 강화 교육으로 서포터즈들에게 더 큰 기회의 장을 만들었다.

이번 수료식에서 팀 미션 최우수 활동상을 받은 김성민 서포터즈는 "배달특급이라는 좋은 앱을 알아가고 또 홍보하면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배달특급이 널리 알려져 모두가 행복한 배달 생태계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공만 경기도주식회사 본부장은 "배달특급이 지금까지 성장하기까지 청년 서포터즈들의 활약이 큰 도움이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배달특급에 대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특급은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조직·운영하는 청년 서포터즈로 배달특급의 공익성과 경기도 내 다양한 소상공인 캠페인 홍보를 담당한다.

지난해 12월 배달특급 출범과 함께 시작한 1기를 시작으로 이번 3기까지 총 480여 명이 약 3,700건에 달하는 콘텐츠를 만들며 공공배달앱 인식을 개선했다.

 

김성태 기자 hwsg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