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경찰교육원, "학생들과 교직원 간 공감 음악방송 진행"
상태바
해양경찰교육원, "학생들과 교직원 간 공감 음악방송 진행"
  • 신용억 기자
  • 승인 2021.08.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종 해양경찰교육원장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
-학생들 김 원장에게 평소 궁금했던 내용과 건의사항 질문/음악도 함께 공유
김성종 해양경찰원장이 음악방송에 출연했다.
김성종 해양경찰원장이 원내 힐링 음악방송에 출연했다.
김성종 해양경찰원장이 원내 힐링 음악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
김성종 해양경찰원장이 원내 힐링 음악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

지난달 30일 해양경찰교육원 생활동 1동 학생 방송실에서는 신임경찰과정 학생들과 소통·공감을 위한 교직원 초청 원내 힐링 음악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김성종 해양경찰교육원장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학생들은 김 원장에게 평소 궁금했던 내용과 건의사항 등을 질문하고 김 원장은 이에 대한 답변을 했다. 그리고 신청 음악도 함께 공유했다.

원내 힐링 음악방송은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외출·외박 등이 통제된 학생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매주 월, 수, 금 방송되며, 앞으로 음악방송은 월 2회 이상 교직원을 게스트로 초청할 예정이다.

음악방송을 청취한 신임과정 한 학생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음악방송이라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움으로 학생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원장은 "코로나19 재확산과 무더위에 지친 신임경찰과정 학생들이 원내 힐링 음악방송을 통해서나마 잠시 위로받을 수 있길 바라며, 늘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통·공감 마련을 위해 고민해 나가겠다"고 격려했다.

 

신용억 기자 sye12015@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