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아파트에서 세 모녀 숨진채 발견···'가정 불화로 인한 극단적 선택 추정'
상태바
경기 수원시 아파트에서 세 모녀 숨진채 발견···'가정 불화로 인한 극단적 선택 추정'
  • 임현범 기자
  • 승인 2021.01.0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소재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 숨진채 발견돼
- A씨와 A씨의 어머니 D씨가 극단적 선택하면서 A씨의 두 딸 B양과 C양도 사망해
- 경찰 관계자, "유서의 내용와 남편의 진술 토대로 가정불화로 인한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
사진/경찰로고...고양경찰서는 20일 부터 27일 까지 설 명절 범죄예방을 위한 특별치안활동을 추진한다.서는 주민들에게 탄력순찰 알림이 카드 8,,매를 제작해 1인가구 밀짐지역과 주민 요청 순찰지역에 배부한다.
사진/경찰로고

경기 수원시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가 흉기에 찔려 숨진채 발견됐다.

지난 4일 오후 7시 15분경 수원시 장안구 소재 한 아파트 거실에서 A(43)씨와 두 딸 B(13)양과 C(5)양이 흉기에 찔려 숨져있는 것을 남편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이어 흉기에 찔린 상태로 함께 발견된 A씨의 어머니 D(65)씨는 병원에 옮겨저 치료를 받고 있지만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

사건 현장에는 A씨와 D씨가 남긴 유서가 발견됐으며 이들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두 딸도 숨진 것으로 봤다.

경찰은 유서의 내용과 남편의 진술을 토대로 가정불화에 따른 극단적 선택이라고 판단하고 사건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대해 경찰관계자는 "별거중인 남편이 짐을 가지러 왔다가 이들을 발견해 신고했고 유서 내용으로 볼때 가정 불화가 원인으로 추정된다"며 "현장에서 범죄 혐의점이 없고 A씨 가족과 관련해 가정폭력이나 아동학대 신고도 접수된 이력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머지 사항은 수사 중이라 자세한 사항은 밝힐 수 없다"고 덧붙였다.

 

임현범 기자 limhyunbeom90@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