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국내 최초 코로나 헌신 언택트 위문공연 '수고했군, 올해도' 개최
상태바
옥상달빛, 국내 최초 코로나 헌신 언택트 위문공연 '수고했군, 올해도' 개최
  • 장기철 기자
  • 승인 2020.12.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옥상달빛, 코로나로 고생한 수방사·국군간호사관학교 군 장병 비대면 위문공연
- 오는 27일 '수고했군, 올해도'라는 제목으로 스트리밍 위문 진행
- 각종 사연들 소개하고 이야기하는 소통형 공연으로 진행 예정
사진/'수고했군, 올해도' 포스터

여성 듀오 옥상달빛이 국내 최초 언택트 위문 공연을 펼친다.

음악 전문 스타트업 기업인 스페이스오디티(Space oddity)와 옥상달빛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옥상달빛의 연말공연 ‘수고했어, 올해도’를 수도방위 사령부와 협업해 '수고했군, 올해도' 공연으로 특별 구성, 오는 27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옥상달빛은 코로나로 올 한 해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한 수도방위 사령부, 국군간호사관학교 등의 군 장병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옥상달빛은 음악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수방사 장병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함께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소통형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옥상달빛의 '수고했군, 올해도'는 군 장병을 위한 특별 공연이자,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언택트 위문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는 군 장병에게 큰 격려와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옥상달빛의 연말 공연 '수고했군, 올해도'는 수도방위 사령부, 국군간호사관학교 장병들만을 대상으로 오는 27일 옥상달빛 공식 채널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다.

 

장기철 기자 jkc5603@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