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커버 영상 공개…레전드 라이브 영상 탄생
상태바
장혜진,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커버 영상 공개…레전드 라이브 영상 탄생
  • 장기철 기자
  • 승인 2020.05.2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혜진이 신곡 '서쪽 바다' 앨범 아트워크와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6월 3일 발표 예정인 장혜진의 신곡 '서쪽 바다' 앨범 아트워크 이미지와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 커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 ‘서쪽 바다’ 아트워크는 고요하고 쓸쓸한 느낌의 바다 이미지와 신곡 제목인 ‘서쪽 바다’가 적혀 있어 신곡이 어떤 느낌일지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커버 영상 속 장혜진은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를 짙은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역대급 라이브로 곡을 소화하는 등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장혜진은 SNS를 통해 한동근과 다정한 투샷은 물론 앨범 발매 일자와 신곡 제목을 게재하며 명품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991년 ‘이젠’으로 데뷔한 이후 ‘아름다운 날들’, ‘1994년 어느 늦은 밤’, ‘마주치지 말자’, ‘내게로’, ‘비가 내리는 날’ 등 다양한 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장혜진은 지난 1월 ‘이별에게 졌나 봐’, 4월 tvN 드라마 ‘화양연화’의 첫 OST 곡인 ‘너라는 계절은’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한편, 장혜진과 한동근이 함께 한 신곡 ‘서쪽 바다’는 6월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기철 기자 jkc5603@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