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해경, "해루질 나갔던 아버지와 아들 긴급 구조···결국 사망한 것으로 전해져"
상태바
통영해경, "해루질 나갔던 아버지와 아들 긴급 구조···결국 사망한 것으로 전해져"
  • 오정훈 기자
  • 승인 2020.05.24 16:2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인 신고 받고 긴급 수색/오전 아버지 발견하고 병원 이송/결국 사망
- 뒤이어 하동군 작은 방아섬 서방 해안가에서 아들 발견/병원 긴급 이송/끝내 사망
해루질을 나갔더 아버지와 아들이 사망한 사고가 발생했다.해경은 이들 부자의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23일 새벽 경남 하동군 방아섬 인근 해상에서 해루질을 나갔던 부자(父子)가 결국 사망 상태로 발견됐다.

통영해양경찰서(서장 김평안)에 따르면 23일 새벽 2시경 바닷가로 해루질을 나갔던 아버지 A씨(61)와 아들 B씨(20)가 돌아오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고 노량파출소, 사천파출소 연안구조정 및 민간선박 3척을 사고해역으로 보내 주변 해역을 수색했다.
 
당일 오전 10시 14분경 하동군 방아섬 남서방 0.2해리 해상에서 아버지 A씨가 발견됐다. 해경은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며 술상항에 대기중인 119 차량을 이용해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A씨는 끝내 사망했다.
 
뒤이어 오전 11시 20분경 하동군 작은 방아섬 서방 해안가에서 아들 B씨가 발견됐다. 해경은 술상항에 대기중인 119 구급차량을 이용해 병원으로 이송했다. 하지만 아들 역시도 결국 사망했다.
 
통영해경은 부자(父子)의 정확한 사고경위에 대해 조사할 방침이다.
 
 
오정훈 기자 kpilbo@kp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어준은 국민사과해라 2020-05-26 12:49:29
김어준 보시요 김어준은 술집여자 윤지오하고 기자회견하고 인터뷰하고 지랄하더니 윤지오 사기에 대하여 국민사과나 하기 바란다 다음네이버 구글 유튜브에서 윤지오 사기 검색 확인하자 국민을 속이지 마라 깅어준아 네사 하면 로맨스고 남이하면 불륜인가 응답하라 깅어준은 윤지오 사기에 대하여 당장 국민사과해라 요즘은개나소나 신이라고 사기치고 지랄이다 다음네이버구글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고 정신차려라 초딩도 아는 사기치지 말자 종교 사기꾼이다 !!

윤미향 퇴출 국민청원합시다 2020-05-26 10:27:59
윤미향은 위안부 할머니 이용해 사리사욕한 정말 나쁜 여자다 지금은 국회의원되어 국민세금을 빨아먹고 있구나 이런 여자는 대한민국 국회의원하면 안된다 퇴출하자 윤미향은 국민에게 사과하고 국회의원 사퇴하기바란다 민주당도 정신차리고 퇴출하기바란다 민주당 망신이다 공과사는 구분하자 검.찰은 철저히 수사해서 법으로 처벌하기 바란다-국민 여러분 윤미향 퇴출 청.와대 국.민청.원합시다-이용수 할머니 아니었으면 국민은 계속 속았을것이다 - 이.용수 할머니 파이팅 !!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