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림,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 발매··· ‘슈스케 꼬마’의 화려한 폭풍 성장
상태바
손예림,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 발매··· ‘슈스케 꼬마’의 화려한 폭풍 성장
  • 장기철 기자
  • 승인 2020.01.06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감성 모두 완벽/20세 소녀 감성 제대로 표현한 ‘문제적 소녀(PROBLEM)+PALE BLUE’ 공개
-실검 싹쓸이+성형설 등 각종 화제 속 화려한 데뷔 성공

‘슈스케 꼬마’ 손예림이 약 9년만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손예림은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렸다.

손예림의 데뷔곡 ‘문제적 소녀(PROBLEM)’는 발매 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신흥 대세 가수' 임을 입증했다. 특히 초등학생이던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 출연 후 약 9년만에 정식 데뷔가 성사된 만큼 더욱 큰 대중의 관심과 응원이 이어졌다.

손예림은 ‘문제적 소녀(PROBLEM)’를 통해 ‘20세 소녀’의 당돌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는 물론이고, 세련되고 화려한 분위기까지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네티즌들은 손예림의 ‘성형설’을 제기했다. 그만큼 우월하게 성장한 손예림의 비주얼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으며, 171cm의 우월한 모델급 비율의 몸매 역시 ‘가요계 자이언트 베이비’의 탄생을 알렸다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제적 소녀(PROBLEM)’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신곡 ‘PALE BLUE(페일 블루)’는 손예림만의 깊은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이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손에림의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는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장기철 기자 kpilbo@kpilbo.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