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감성 발라드 곡 ‘더 플라워(the flower)’ 5일 6시 음원 공개!!
상태바
빅스 레오! 감성 발라드 곡 ‘더 플라워(the flower)’ 5일 6시 음원 공개!!
  • 장기철 기자
  • 승인 2019.06.0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레노 'the flower' 5일 6시 음원 공개!
-‘더 플라워(the flower)’ 연인을 꽃과 꽃잎에 비유, 서로의 상처 치유하고 성숙해짐에 대한 메시지 담은 곡
-레오와 막시밀리언 작사, 막시밀리언 작곡, 편곡 맡아
-음악적 교감 함께한 두 뮤지선 남다른 감성 보여줄 것으로 기대

빅스 레오가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5일 오후 6시 선공개 곡 ‘the flower (더 플라워)’를 발표한다.

5일 선공개 되는 '더 플라워' 세계적인 뮤지션 막시밀리언 헤커 (Maximilian Hecker)와 함께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월드 와이드 컬래버로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더 플라워(the flower)’는 연인을 꽃과 꽃잎에 비유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성숙해짐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이 곡은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감성 보컬로 유명한 막시밀리언 헤커가 함께해 곡의 감성을 더욱 짙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로 시작된 컬래버레이션으로 레오와 막시밀리언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막시밀리언이 작곡, 편곡까지 맡아 곡 전체에서 두 뮤지션이 보여주는 음악적 교감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올 여름 남다른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오와 막시밀리언 헤커는 스튜디오 클립 영상을 통해 음원 풀 버전을 공개하며, 감미로운 보이스로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여 리스너들의 귓가를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레오와 막시밀리언 헤커의 특급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더 플라워(the flower)’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레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뒤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MUSE (뮤즈)’를 발매할 예정이다.

 


장기철 기자 kpilbo@kp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